최근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면서 여러 세제를 시도 중에 있습니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식기세척기 세제의 경우에는 세척력의 문제와 더불어 린스까지 따로 주입해줘야 한다는 문제가 있는데, 이를 해결한 캐스케이드 플래티넘의 사용후기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고자합니다.
다른 세제들의 문제점
캐스케이드 플래디넘 이외의 세제는 세정력이 좋지 못하다는 단점을 가지며 린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 물얼룩이 남는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번 린스를 사용해주기도 귀찮으며 세정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애벌 설거지를 완벽히 해줘야 합니다.
일반적인 세제들의 문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세제와 린스 동시 사용
- 낮은 세정력
- 물얼룩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장점
캐스케이드는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미국은 식기세척기의 역사가 오래된 만큼 세제 기술도 우리나라보다 월등히 앞서 있습니다. 이는 세정력에서 증명됩니다. 애벌 설거지를 하지 않아도 캐스케이드 플래티넘은 다른 세제보다 높은 세정력을 보여줍니다.
캐스케이드 플래티넘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뛰어난 세정력
- 세제, 린스 일체형
- 가성비
- 식기세척기 유지보수
세제, 린스 그리고 식기세척기 유지보수에 필요한 성분까지 All in one 형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물얼룩과 식기세척기 유지보수에 큰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직구를 하더라도 국내에서 구입하는 식기세척기 세제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단점
하지만, 캐스케이드 역시 단점이 존재합니다. 직구만 할 수 있기 때문에 배송 기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점과 세제를 나눠 쓰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세제, 린스, 유지보수제 일체형이기 때문에 설거지 거리가 적더라도 세제를 쪼개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캐스케이드 플래티넘의 단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직구 배송 기간
- 세제 분할 사용 불가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스케이드 플래티넘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여려분과 공유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세정력이 우수하며 린스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물얼룩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불어 저렴한 가격에 식기세척기 유지보수제도 포함되어 있는 만큼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