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맥모닝 시간 완벽 정리

by 무적물리 2021. 2. 5.

맥모닝 시간 정리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매뉴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이 맥모닝 메뉴 입니다. 하지만, 매번 늦게 일어나서 먹지를 못합니다.

 

맥모닝 시간

 

이번 포스팅에서는 맥모닝 시간에 대해 정리해보고자합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맥모닝 시간을 기억하기 위한 포스팅입니다.

 

맥모닝 메뉴

 

간단하게 맥모닝 메뉴에 대해 정리해보고 맥모닝 시간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맥모닝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소시지 에그 맥머핀입니다.

 

 

최근에 치킨 치즈 맥머핀이 추가되었습니다. 한번 먹어봐야겟습니다. 위 메뉴에서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유일하게 다른 시간에도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테슬라 모델S 플래드 vs 퍼포먼스 비교

2021 테슬라 모델S 플래드 vs 퍼포먼스 2021년 테슬라 모델S가 출시되면서 퍼포먼스 모델이 없어지고 플래드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퍼포먼스 모델 대비 플래드 모델은 어떤 차량 재원을 가지고

muzukphysics.tistory.com

 

맥모닝 시간

 

그렇다면 맥모닝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은 몇시일까요? 매번 늦잠을 자서 맥모닝을 먹지 못하는 관계로 일찍 일어나면 무조건 맥모닝을 먹습니다.

 

맥모닝 특유의 향과 더불어 해시브라운, 커피까지 완벽한 아침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맥모닝 시간은 언제일까요?

 

* 맥모닝 시간

오전 4시 ~ 오전 10시 30분

 

 

맥모닝 시간은 새벽 4시에 시작해서 오전 10시반에 문을 닫습니다. 배달주문의 경우에는 10시 20분까지 주문을 완료해야합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히 맥모닝 시간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일찍 일어나면 맛있는 맥모닝과 해시브라운, 커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지역난방, 개별난방 차이와 장단점 (열병합 vs 도시가스)

지역난방 vs 개별난방 최근 이사온 집이 열병합 형태의 지역난방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집의 난방 형태와 과거 집의 개별난방의 차이에 대해 궁금해서 해당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이번 포스팅

muzukphysics.tistory.com

 

맛있는 버터 추천, 서울우유 버터 NO!

맛있는 버터 추천, 서울우유 버터 NO! 최근 이런 저런 음식에 버터를 넣어 먹고 있습니다. 가장 만만한 것이 서울우유 버터이기는 하지만, 사실 다양한 버터 중에 그렇게 맛있는 버터가 아닙니다.

muzukphysic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