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설치시 현금 많이 받기 전략

by 무적물리 2020. 6. 26.

오늘 SK 브로드밴드를 통해서 인터넷을 개통했습니다. 제 생애 첫 인터넷 개통입니다. 기존에는 부모님 집에서 호위호식하며 살았고 현재는 결혼과 함께 독립해서 살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인터넷 개통을 위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찾아 여러 싸이트를 돌아다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검색부터 개통까지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합니다.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인터넷설치 현금많이주는곳


업체 검색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찾기 위해서는 여러 업체를 비교해야합니다. 사실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이 비교하지는 않습니다. 합리적인 쇼핑을 하기 위해 우리가 잘 알고있는 싸이트로는 '뽐뿌'가 있습니다. 뽐뿌는 휴대폰, 자동차, 인터넷 등을 비교적 저렴하게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싸이트입니다.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찾기 위해서는 아래 경로와 같이 접속하시면 됩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로 뽐뿌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뽐뿌는 이외에도 수입차 견적을 받기에 좋은 싸이트입니다.


뽐뿌 - 통신업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업체 탐색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해당 게시판을 들어서는 순간 너무 많은 업체가 있어서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하는지 감이오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통신사에 맞는 아무 업체나 클릭해서 전화부터하시면 됩니다. 이유는 모두 비슷한 수준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은품 많이 받는 법

위에서 인터넷 가입시 사은품은 비슷한 수준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어차피 기본 요금과 할인가격은 정해져있기 때문에 추가 페이백을 많이 받아야 이득입니다. 아무 게시글이나 들어가보시면 표에 페이백 금액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몇개정도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슷하다 못해 같은 수준입니다.



적당한 곳을 골랐으면 전화를 해봅니다. 사실 아무데나 전화해도 됩니다. 인터넷 가입 문의 전화를 할 때 전략이 있습니다. 여러 업체를 비교하고 있다는 느낌을 풍기는 것입니다. 어쨌든 소비자를 잡아야 이득이기 때문에 몇만원이라도 더 챙겨줍니다. 사실,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은 본인의 문의 전략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금 페이백 많이 받는 전략

1. 통신사 게시글 클릭

2. 전화 문의

3. "지금 인터넷가입 알아보고 있는데요~"

4. 업체 비교 냄새를 풍기면서 문의하기

5. 몇만원 더준다고하면 가입하기

6. 추가 페이백 언급 없으면 다른 곳 전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전략을 통해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두번째 전화만에 찾았고 20%의 페이백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인터넷 설치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한국 인터넷 설치 속도는 일사천리입니다. 아마도 가입자가 다른 생각을 하기 전에 빠르게 설치해버리는 전략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찾다가 모두 비슷한 수준임을 깨닫고 아무데나 전략에 걸려드는 곳에 가입을 하니 14시였습니다. 그리고 해피콜을 2차례정도 받고 19시에 설치되었습니다. 업체 선청 후 5시간만입니다.


인터넷 설치 일정

14시 : 업체선정, 가입

15시 : 해피콜, 방문전화

19시 : 방문 및 설치


별로 급하지 않게 인터넷을 설치해도 됐지만 빠른 설치와 설치기사의 서비스에 감동하면 이글을 작성하고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만족스러운 인터넷 설치였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가입 사은품은 곧 현금 페이백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현금 페이백의 기본 단가는 정해져있고 까다롭지 않은 소비자에게는 단가표대로 지급하며 까다로운 소비자에게는 많은 현금 페이백을 지급합니다. 모든 서비스의 원리입니다.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찾기 어려우니 문의 전략을 통해 현금 페이백을 많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