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샤넬 가방 매장 있는 백화점 및 샤넬 부티크 위치

by 무적물리 2020. 5. 11.

얼마전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갤러리아 백화점 청담점을 다녀왔습니다. 두 백화점을 지나치면서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는 많은 사람이 있었지만, 갤러리아 백화점 청담점에는 비교적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넬 가방 매장 있는 백화점과 가방 구매 팁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샤넬 가방 매장 있는 백화점 정리


샤넬 가방 매장 백화점


가방 구매 가능한 샤넬 매장은 부티크라고 불리며 서울에 12곳, 대구에 1곳, 부산에 2곳, 제주에 1곳이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다른 도시에 거주하시는 분은 해당 지역을 방문하시거나, 공항 면세점을 활용해서 구매해야 합니다. 서울과 기타 지방에서 가방 구매 가능 샤넬 매장은 백화점, 면세점, 플래그쉽 매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백화점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국내에 총 8개의 백화점 매장이 있으며, 서울에 6개의 매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이 많다고해도 평일에 대기가 길기 때문에 오픈 시간에 맞춰 줄을 서는게 그나마 구매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샤넬 가방 매장 있는 백화점 : 서울(6)

에비뉴엘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샤넬 가방 매장 있는 백화점 : 부산(1)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샤넬 가방 매장 있는 백화점 : 대구(1)

현대백화점 대구점



샤넬 가방 구입 가능 매장



이어서, 면세점 위치입니다. 국내에 7개의 면세점에서 가방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에 5개의 매장이 위치합니다. 편의상 인천공항점은 서울 카테고리에 넣었습니다. 면세점과 백화점의 수가 거의 비슷합니다. 백화점에서 줄을 서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여행시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샤넬 가방 구입 가능 확률을 상승시킬 수 있겠습니다.


샤넬 가방 매장 있는 면세점 : 서울(5)

롯데면세점 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터미널2


샤넬 가방 매장 있는 면세점 : 부산(1)

롯데면세점 부산점


샤넬 가방 매장 있는 면세점 : 제주(1)

신라호텔면세점 제주점


마지막으로, 샤넬 가방을 구입할 수 있는 플래그쉽 매장입니다. 압구정로에 위치하며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두개의 매장 모두에 웨이팅을 걸어 두어도 됩니다.


샤넬 플래그쉽 매장 : 서울(1)

샤넬 서울 플래그쉽


마치며

샤넬 가방은 구매하고자 해서 구매할 수 있는 물건이 아닙니다. 오전 백화점 앞에 줄을 서고 문이 열리면 달리고 매장 앞에 줄을 서고 샤넬 가방 재고가 있다면 가방을 구매할 수 있고 재고가 없다면 구매할 수 없습니다. 샤넬 가방 예약을 받아주기도 하는데, 안받을 때도 있으니 오로지 운에 맡겨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