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에르메스 가방 종류 이름 및 가격 with 버킨백 가든파티 피코탄 린다백 에르백

by 무적물리 2020. 5. 14.

결혼을 준비하면서 가방을 찾아보고 있자니, 명품 가방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가방 브랜드 중 여성들의 워너비는 에르메스 가방일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언젠가는 구매하게될 에르메스 가방 종류 이름 및 가격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에르메스 가방은 가죽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르메스 가방 종류 이름 및 가격


에르메스 버킨백


에르메스를 대표하는 가방 중 하나입니다. 이는 제인버킨을 위해 제작되어 명명되고 있는 가방입니다. 에르메스 버킨백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버킨25 : 1200 만원대

버킨30 : 1400 만원대

터치 : 2500만원대


에르메스 캘리백


그레이스 캘리가 들면서 유명해져서 이름을 캘리백으로 변경한 에르메스를 대표하는 가방 중 하나입니다. 에르메스 컬리백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캘리25 : 1300 만원대

캘리38 : 1300 만원대



에르메스 에르백


에르백은 에르메스 가방 종류 중에서 저렴한 축에 속하는 가방입니다. 해당 가방의 재료는 페브릭과 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캐쥬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오염에 약하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에르백 : 330만원대


에르메스 콘스탄스백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H'가 크게 박혀있는 콘스탄트백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디자인이 젊은 층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콘스탄스 18 : 1000만원대

콘스탄스 24 : 1300만원대


에르메스 가든파티백


해당 가방은 에르메스의 숄더 백 중 하나입니다. 숄더백이기 때문에 수납력이 좋다는 장점과 함께 데일리로 사용 가능합니다. 가든파티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든파티 30 : 450만원대



에르메스 피코탄백


에르메스 가방 중 저렴한 가격에 속하는 피코탄백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캐쥬얼하게 사용 가능한 모델입니다.


피코탄 18 : 350만원대


에르메스 에블린백


캐쥬얼하면서 젊은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에블린백입니다. 금장의 'H' 로고 대신 펀치홀로 로고를 디자인했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에블린백 : 420만원대


마치며

에르메스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이 고객들에게 잘 어필하는 듯합니다. 현재 에르메스 가방을 돈을 들고가도 구입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르메스 가방의 대표적인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고 에르메스 가방 종류 이름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