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횟집 추천

by 무적물리 2020. 12. 19.

최근 대방어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대방어 회를 뜨기 위해서 노량진 수산시장이 유명하며, 구 노량진 수산시장 자리부터 유명한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횟집이 있습니다. 


썸네일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횟집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과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 추천을 하고자 합니다. 내용 참고하시고 즐겁게 회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언급된 상점은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다른 곳보다 1~2칸 정도의 자리를 더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횟집 추천 1. 전라상회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맛집을 알아볼 때, 항상 등장하는 곳이 전라상회 입니다. 이 곳에서 대표적으로 판매하는 것은 모듬회입니다. 전라상회를 횟집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회전율이 좋고 두껍게 썰어주는 회 때문입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을 인정받을만 합니다.



사장님께 요청하시면 회의 두께나 구성을 바꿀 수도 있으니, 원하지 않는 회 종류가 있으면 다른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른 곳보다 두껍게 썰어주니,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 추천시 빠지지 않는 곳입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횟집 추천 2. 형제상회


두번째로 추천할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은 형제상회 입니다. 형제상회 역시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전라상회와 더불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4칸 정도의 점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형제상회 역시 모듬회가 주력이며, 사람이 많고 회전율이 좋아 모듬회로 먹어도 회의 상태가 좋습니다. 회의 두께 조절이 가능하며 한 종류의 생선 주문도 가능합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 추천합니다.



이 글도 읽어보세요



마치며


이번 포스티에서는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과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대방어의 계절이 돌아온만큼 기름이 가득찬 대방어를 섭취하시고 맛있는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과거 노량진 수산시장도 정겹습니다. 사연이 많지만 소비자에게는 현대식 건물이 조금 더 편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