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까르띠에, 커플링 결혼반지 러브링 견적 가격 공유

by 무적물리 2020. 2. 17.

결혼을 앞두고 웨딩링 구매를 위해 백화점을 방문했습니다. 결혼반지는 명품, 청담, 종로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청담의 결혼반지는 명품 브랜드 디자인의 혼합으로 보여지고, 종로는 너무 골드의 느낌이 강해서 명품 브랜드 중 하나로 선택해서 웨딩링을 맞추기로 했습니다. 외국이 우리나라보다 합금기술이 좋아서 그런지 착용감과 반짝거리는 느낌의 등급이 다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웨딩링, 커플링으로 유명한 까르띠에 러브링의 견적을 공유하겠습니다. 까르띠에 매장은 국내에 7개 밖에 되지 않습니다. 티파니 앤 코보다 훨씬 적은 숫자입니다. 물론 까르띠에나 티파니앤코나 주말에 반지 한번 보려면 몇 시간을 대기해야합니다. 각설하고, 매장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

로드샵 : 까르띠에 메종 (압구정)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 신관

롯데백화점 : 월드타워점

갤러리아백화점 : EAST


경기

현대백화점 : 판교점




구입 견적

까르띠에 러브링의 견적은 신랑 것은 다이아가 박히지 않은 것, 신부 것은 다이아 박힌 것과 박히지 않은 것 두가지로 받았습니다. 컬러는 옐로우골드, 로즈골드, 화이트골드로 선택가능합니다. 저희는 로즈골드로 견적받았습니다. 화이트골드가 10~20 만원 정도 더 비쌉니다.



- 신부 3.6mm 18K : 1,330,000 원

- 신부 3.6mm 18K + 1다이아 : 2,520,000 원

- 신랑 5.5mm 18K : 2,060,000 원



견적을 내고 왔더니, 까르띠에 홈페이지에도 가격정보가 나와있습니다. 그래도 가서 착용해본 것에 의의를 두겠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매장가격이나 온라인가격이나 동일합니다.



추가로, 이전 포스팅에서 그 유명한 '티파니 앤 코'의 밀그레인 웨딩링 견적을 공유 드렸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