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계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계를 사치품으로 여길 수도 있지만 경제적인 관점에서 접근하자면 롤렉스 시계 같은 경우에는 되팔아도 손해를 보지 않고 이익을 보게 됩니다. 부동산 갭투자를 하는데 갭이 마이너스인 것과 동일한 현상입니다. 또한, 롤렉스 시계 같은 경우에는 IWC, 오메가 시계보다 중고시장이 잘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자가 원하면 바로 현금화 시킬 수 있으며, 매도자 우위 시장 입니다. 어느 정도는 부르는게 값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2018년에 롤렉스 웨이팅 정책이 폐지되어 물량 부족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롤렉스 시계 가격, 롤렉스 서브마리너 가격, 롤렉스 데이저스트 가격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롤렉스 시계 서브마리너 가격과 롤렉스 시계 데이저스트 가격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인기가 있는 모델은 수요자가 그만큼 많기 때문에 매도자가 우위에 있습니다. 어차피 롤렉스 구매를 할 것이라면 롤렉스 서브마리너나 롤렉스 데이저스트를 구매해서 경제적인 시계를 구매하겠습니다. 롤렉스 시계는 매년 가격 인상이 있기 때문에 중고 가격도 올라가니 참고하세요.
롤렉스 서브마리너 시계 가격
롤렉스 서브마리너는 데이저스트와 함께 롤렉스 인기 모델입니다. 언제까지 대표일지는 모르겠지만 명품 특성상 한번 인기가 있으면 계속 인기가 있기 때문에 롤렉스가 망할 때까지 인기모델일 것으로 예측합니다. 롤렉스 시계는 스틸, 금통, 콤비로 나누어지며, 분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롤렉스 시계 금통, 콤비, 스틸 순으로 가격이 다운됩니다. 금통 가격은 스틸이나 콤비 대비 넘사벽 입니다.
롤렉스 서브마리너 블랙 : 1088 만원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 : 1715 만원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판 금통 : 4352 만원
청콤과 금통은 서브마리너 이름 뒤쪽에 함께 불리며, 아무것도 붙지 않고 컬러만 붙었다면 스틸로 보면 됩니다. 아시겠지만, 추가로 붙는 컬러의 이름은 와치페이스의 컬러입니다.
롤렉스 데이저스트 시계 가격
롤렉스 데이저스트는 롤렉스 서브마리너와 함께 롤렉스 시계 인기 모델이며, 시계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데이저스트 시계 크기는 41mm, 36mm, 31mm, 28mm 입니다. 이역시 스틸, 금통, 콤비로 나뉘어지며 롤렉스 시계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골드의 종류에 따라도 가격 차이가 있으니, 간단하게 표기하기 위해서 가격 범위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롤렉스 데이저스트 41mm : 1600~1850 만원
롤렉스 데이저스트 36mm : 1600~1730 만원
롤렉스 데이저스트 31mm : 1400~1460 만원
롤렉스 데이저스트 28mm : 1200~1450 만원
모델마다 붙는 옵션이 다르기 때문에 범위의 형태로 가격을 공유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콤비 모델의 가격 범위이며, 금통이나 다이아가 추가된 모델에 따라 범위를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마치며
롤렉스 시계 가격은 천만원대 중반을 형성하고 있지만, 감가를 생각해보면 오히려 남는 장사입니다. 자본이 넉넉하다면 백화점에 전화하고 달려가는 것을 반복해도 나쁘지 않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경제적인 관점에서 그렇다는 것이고 도덕적 관점에서는 옳지 못합니다. IWC나 오메가는 감가를 더한 시계 가격 측면에서 보자면 매우 비싼 가격의 시계입니다. 시계를 구입할 때는 차라리 롤렉스를 구입하도록 합니다. 가격을 알아도 구매하기 어려운 롤렉스이니 가격은 강제적인 참고 자료로 쓰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