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티파니 앤 코, 커플링 결혼반지 밀그레인 견적 가격 공유

by 무적물리 2020. 2. 17.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웨딩링 구매가 필요했습니다. 여러 결혼반지로 사용되는 명품 브랜드 위주로 다녀왔고 그중에 'TIFFANY & CO.'에서 견적을 받았던 반지들에 대해서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TIFFANY & CO.'는 국내에 15개 정도의 매장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대부분이 위치하며, 인천 경기에 3개, 대구에 1개, 부산에 2개입니다. 티파니앤코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방문하실 때, 여러 브랜드가 모인 백화점을 방문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그리고, 주말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갤러리아백화점 : EAST

롯데백화점 : 본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 본점신관, 강남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인천 경기

신세계백화점 : 인천점

현대백화점 : 판교점

스타필드 : 하남점


대구

현대백화점 : 대구점


부산

롯데백화점 :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 센텀시티점




밀그레인 견적

가장 중요한 밀그레인 견적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밀그레인은 여성용은 3mm, 남성용은 4mm 폭으로 견적 받았습니다. 여러 브랜드를 돌아다니며 느낀게 'TIFFANY & CO.'가 가격도 제일 무난하고, 디자인도 제일 심플하고 이쁘다는 것입니다. 제가 제시받은 견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밀그레인 3mm (신부) : 1,830,000 원

- 밀그레인 4mm (신랑) : 2,320,000 원


디자인은 똑같고 두께 차이만 있기 때문에 신랑의 반지가 신부의 반지보다 비싸네요. 견적은 밀그레인 뿐만 아니라 더블 밀그레인과 티투링 모두 받았습니다. 더블 밀그레인의 폭은 신랑 신부 모두 4mm로 동일합니다.


밀그레인 외 견적

- 더블 밀그레인 (신랑, 신부) : 2,700,000 원

- 티투링 (신랑) : 1,780,000 원

- 티투링 (다이아, 신부) : 3,780,000 원


더블 밀그레인은 실버와 골드만 있었고 콤보는 없었습니다. 밀그레인 대비 착용감이 편안하지만 이쁘지는 않습니다. 또한, 티투링은 신부링이 다이아 세팅이 되어있어서 신랑 것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매장 방문하셔서 밀그레인과 티투링을 착용해보시고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소름돋는 것은 집에서 확인해보니, 티파니앤코 홈페이지에도 가격 정보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래 링크에서 가격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가격은 동일합니다. 물론 자체행사를 들어가면 상품권으로 페이백 받을 수 있으니, 이건 매장에서 상담해보십시오.



아래의 포스팅은 최근 진행한 웨딩 리허설 촬영 후기입니다. 관련한 질문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서서히 결혼 준비가 끝이 보입니다. 여러분도 건승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