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퀄라이저 설정 방법

by 무적물리 2020. 5. 3.

개인적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각 음원마다 설정된 사운드가 있기 때문에 이퀄라이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음악을 저음 혹은 고음 위주로 듣기를 원해서 이퀄라이저 설정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역시 이퀄라이저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퀄라이저 설정 방법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퀄라이저 단계

이퀄라이저는 일반, 저음 강조, 부드러운, 풍성한, 선명한, 고음 강조 총 6단계로 설정 가능합니다. 각 단계마다 차이가 분명하기 때문에 음악을 플레이한 상태에서 각 이퀄라이저를 선택해서 청취하고 설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저음이 강한 음악을 선호하지만 나이가 먹어가면서 귀가 피로해지는 것을 느껴서 일반모드로 설정해서 음악을 듣습니다.


일반

저음 강조

부드러운

풍성한

선명한

고음 강조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퀄라이저 설정 방법


이퀄라이저 설정은 'Galaxy Wear' 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해당 앱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버즈가 케이스에서 분리된 상태이거나 케이스 뚜껑을 오픈한 상태여야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고 'Galaxy Wear' 앱을 실행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설정 가능한 UI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퀄라이저 설정을 통해서 좀 더 성향에 맞는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음악 플레이어 앱을 통해서도 이퀄라이저 설정이 가능하지만 말입니다. 아래 포스팅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관련 팁을 모아놓았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