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본적으로 좋지 못한 장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툭하면 복통과 설사 등을 동반하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마인드 컨트롤로 해당 문제를 해결하고 있지만 위급한 상황을 맞이할 때가 많습니다. 30대가 넘어가면서 이를 극복하고자 셀티아이 골드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셀티아이 냉장배송 시스템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전에 포스팅에서 언급한 적이 있지만, 유산균은 수분과 온도에 취약합니다. 수분은 알루알루 포장을 통해 외부와 공기 접촉을 차단하도록 Encapsulation을 할 수 있으며, 온도는 냉장 배송이 필수적입니다. 관련 포스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글도 읽어보세요
셀티아이 유산균 고른 기준
유산균을 고르는 기준은 3대 균수사의 보장균주가 들어가 있으며 보장 균수 100억 이상을 만족하며 장의 정착률에 대한 임상 데이터를 가지며 피드백에 관한 좋은 후기가 있는 유산균을 골라야 확률적으로 좋은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좋은 유산균 기준에 적합한 제품 중 셀티아이 골드 프로바이오틱스를 선택하여 주문했습니다.
# 유산균 고르는 기준
1. 3대 균주사 보장균주 : 한센, 로셀, 다니스코
2. 보장 균수 : 100억 이상
3. 장 정착률 데이터 : 관련 입증 자료
4. 피드백에 관한 좋은 후기
5. 냉장 배송
사실, 셀티아이 골드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장 좋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사람마다 맞는 유산균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저동 셀티아이 유산균이 저와 맞지 않다면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는 것을 염두하고 구매했습니다. 위 기준에 맞게 한국에 유통되고 있는 유산균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해외제품은 냉장배송이 안되는 관계로 제외합니다.
# 좋은 유산균 필터링 제품
1. 셀티아이 골드
2. L4B플로라
3. 람노플알파
4. 드시모네
드시모네는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개별인증으로 4500억 유산균수를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물량 공세가 엄청나지만 30일 기준으로 15만원 가격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문턱이 많이 높습니다. 제가 구매한 셀티아이 골드는 2달에 5만원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셀티아이 냉장배송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는 셀티아이 냉장배송에 관해서입니다. 아직 셀티아이 골드 프로바이오틱스를 1캡슐을 섭취했기 때문에 유산균의 필터링을 받지 못했습니다. 유산균 보관 관점에서 온도는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냉장배송은 필수적입니다. 여름인 현재 셀티아이의 냉장배송 퀄리티는 어떤지 보겠습니다.
배송 : 아이스 박스 배송
위 그림과 같이 아이스박스로 배송되며, 안에는 2개의 드라이아이스팩과 2개의 얼음팩이 들어있습니다. 얼음팩이 녹지 않고 꽝꽝 언 상태로 배송된 것을 보면 안전한 온도로 배송됐다고 판단할 수 있겠습니다. 배송비 3,500원이 아깝지 않은 배송입니다.
냉장 : 드라이아이스 2봉 + 얼음팩 2개
실제로, 손을 넣어보면 냉기를 잘 유지하고 있으며, 사진을 찍기 위해 빠르게 냉장고로 옮겼습니다. 알루알루 포장이 잘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패키지는 2달분에 해당합니다. 뒤에 보이는 아이시스는 가성비 좋은 생수입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셀티아이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냉장배송 후기에 대해 작성하였습니다. 셀티아이로부터 받은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이렇게 좋은 패키징으로 배송한다는 것은 널리널리 알려야합니다. 다른 유산균 제품들도 있지만 셀티아이 골드가 피드백이 좋다면 다른 제품으로 갈아탈 일은 없겠습니다.
만약, 셀티아이 골드의 피드백이 좋지 않다면 L4B플로라, 람노플알파로 갈아탐과 동시에 냉장배송을 비교해보도록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셀티아이 골드의 피드백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