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쿤달 샴푸 향 추천합니다! (KUNDAL SHAMPOO)

by 무적물리 2020. 5. 19.

쿤달 샴푸를 사용한지 어느덧 2년째입니다. 여러 쿤달 샴푸 향이 제 머리카락을 스쳐지나갔습니다. 신빙성이 높다는 이야기입니다. 쿤달 샴푸 향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굉장히 다양합니다. 시험삼아 여러 향을 사용해보았으며, 그 중 가장 좋았던 네가지 쿤달 샴푸 향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광고는 아니지만, 지금 네이버 스토어에서 4+1으로 샴푸를 구매할 수 있으니, 모두 구매해서 비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쿤달 샴푸 향 추천 KUNDAL SHAMPOO


쿤달 샴푸 바질앤시트러스


쿤달 홈페이지에서 설명하길 바질앤시트러스 향은 '몸과 마음에 활력을 주는 부드러운 향' 이라고 합니다. 이 향은 쿤달만의 시그니처 향이며 달지 않고 상큼한 향으로 머리가 아프지 않은 향 입니다. 개인적으로 쿤달 샴푸 향 중 가장 좋아하는 향이며 여러번 재구매했습니다. 인위적이지 않은 향이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향이기 때문에 해당 쿤달 삼푸 향 추천합니다.


쿤달 샴푸 레몬버베나


쿤달 홈페이지에서 설명하길 레몬버베나 향은 '상큼하고 활기찬 기운을 주는향' 이라고 합니다. 해당 향 역시 쿤달의 시그니처 향이며 바질앤시트러스와 동일하게 상큼한 향입니다. 쿤달 샴푸 레몬버베나 향을 사용해서 머리를 감을 때 마치 레모나에 둘러쌓인 느낌으로 샴푸를 할 수 있습니다. 쿤달 샴푸 향 추천을 하자면 두번째로 손꼽히는 좋은 샴푸 향입니다.



쿤달 샴푸 화이트머스크


쿤달 홈페이지에서 설명하길 화이트머스크 향은 '매력적인 머스크와 은은한 꽃향으로 모두를 설레이게 하는 향' 이라고 합니다. 이 향 역시 쿤달 시그니처 향이며, 많이 사용하는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바디크림 보다 강한 편입니다. 강한 편이라고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자연스러운 향을 선호하기 때문에 많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화이트머스크향 역시 쿤달 샴푸 향 추천 가능한 샴푸향 입니다.


쿤달 샴푸 잉글리시로즈


쿤달 홈페이지에서 설명하길 글리시로즈 향은 '봄의 싱그러움을 머금은 아침장미를 모티브로 한 향' 이라고 합니다. 이역시 쿤달 시그니쳐 향이며, 해당 향의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꽃집에서 나는 생장미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타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장미향은 인위적인 향기가 강한데, 쿤달 잉글리시로즈는 비교적 자연에 가까운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며

3년간의 쿤달 샴푸 사용의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통해 네가지 쿤달 샴푸 향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위적이지 않고 독하지 않은 향을 선호하며 찐득하게 느껴지는 단 향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선호하기 때문에 여러분도 이점 고려해서 쿤달 샴푸 향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