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화장실 변기 닦는 꿈 해몽 알아보기!

by 무적물리 2020. 5. 19.

오늘 낮잠을 자다가 화장실 변기 닦는 꿈을 꾸게되어 해몽이 필요했습니다. 물론, 꿈이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믿지는 않지만 그냥 궁금한 이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장실 변기 닦는 꿈 해몽에 대해 여려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앞날이 창창하길 바랍니다.



화장실 변기 닦는 꿈 해몽

꿈에 대해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여러 매체를 통해서 검색한 변기 닦는 꿈 해몽에 대해 공유하겠습니다. 화장실 청소 꿈은 일반적으로 고민의 해결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변기 닦는 꿈 역시 비슷한 이치로 고민 해결을 의미하며, 변기에 묻어있는 변을 닦았다면 사업운과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뜻합니다.



고민의 해결은 변기를 깨끗이 닦을수록 강해집니다. 또한, 변기가 우리집 변기라면 우리 가족의 문제가, 남의 집이라면 대인 관계나 사회생활에 대한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꿈 해몽 : 고민 해결

우리집 변기 : 우리 가족의 고민 해결

남의 집 변기 : 대인관계, 사회생활 문제 해결


사실, 꿈을 꿈으로써 모든 고민이 해결되며 재물이 들어오면 좋겠지만 그럴일은 희박합니다. 꿈으로 세상만사가 해결된다면 잠을 많이 자는 저는 세상 누구보다 편안하고 고민 없이 살아야마땅합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결코 없으니 꿈을 해몽함으로써 자기위안을 삼으며 오늘도 킵고잉 입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장실 변기 닦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화장실을 청소한다는 것은 고민 해결을 의미하며 사업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고하니 오늘도 변기 닦는 꿈을 꿔야겠습니다. 여러분도 화장실 청소하는 꿈을 꾸시고 고민을 말끔히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