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y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by 무적물리 2020. 11. 27.

현재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증가추세에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언제쯤이면 다시 마스크를 벗고 해외여행을 할 수 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 코로나 확진자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썸네일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사이트에 대해 정리하고자 합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코로나 관련 정보를 정리해주고 있으며, 잘만 사용하면 뉴스를 보지 않아도 코로나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국의 코로나 확진자 현황


코로나 맵이라는 사이트에서는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중 한국의 데이터만 필터링해서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처음 접속하시면 한반도 전체를 보여주며, 각 시도별로 상세 확진자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를 원하는 위치를 확대해보시면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의 코로나 확진자 현황


또한, 신호등 색과 같이 녹색, 황색, 적색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언제 방문했는지를 표기하고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이 정보를 확인하시고 위험 장소를 피해다니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녹색 : 4일 이상, 14일 이하

황색 : 24시간 이산, 4일 미만

적색 : 24시간 미만


한국의 코로나 확진자 현황


적색과 가까울 수록 위험하기 때문에 적색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물론, 역학조사를 위해 관련 점포들은 휴업을 하겠지만 말입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중 한국의 정보만 받아보십시오.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번에는 전세계의 코로나 정보를 알아보기 좋은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세계지도라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코로나19 세계지도입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수 세계 지도를 보여줍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나타냅니다. 해당 지도를 보고 확진자수와 사망률을 확인해보고 현재의 전세계 확진자 현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마치며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피로감을 느끼리라 생각합니다. 빨리 코로나 사태를 이겨내고 해외여행을 일상을 자유롭게 보낼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댓글